SUPPORT
FAQ
  • 급속충전기 이용방법은 어떻게되나요?
    홈화면 > 시작 > 충전방식선택 > 결제방식 선택 > 금액 설정 > 시작 > 커넥터 연결 하시면 됩니다.
  • 공용충전기에서 회원카드 태깅하면 인증이 안돼요.
    회원인증 실패에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으나 등록하신 간편 결제 정보의 변동으로 인한 간편 결제 연결 해제되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.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 결제 재등록 후 다시 사용해보시고 동일 문제 발생 시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회원카드를 분실했을 때 어떻게 하나요?
   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회원카드 [발급신청(사유:분실)]를 통해 재발급신청 가능합니다. 분실카드 정지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기기 바랍니다.
  • 회원카드는 별도로 발송되나요?
    회원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로 자동 발송됩니다. (우편 발송시 평일 기준 7일 가량 소요) 실물 카드 수령 후 APP에 카드 번호 등록 및 활성화 후 사용 가능합니다.
  • 검색